하루를 있어도 파리지앵처럼!

파리지앵의 파리 속 비밀 장소 BEST 5 본문

파리여행

파리지앵의 파리 속 비밀 장소 BEST 5

obonparis 2017. 8. 25. 19:28

파리 여행 중에 관광객들이 많은 명소에서 벗어나 나만의 여유로운 공간을 찾으신다면 파리지앵들이 즐겨찾는 숨겨진 장소를 찾아보세요. 관광지 근처에서 살짝 벗어나 한 걸음 더 골목으로 들어가면 한적한 파리지앵들의 비밀 장소가 나타납니다. 나만의 파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장소를 소개해드려요.



1. Place dauphine

영화 '미 비포 유'에서 남자주인공이 그리워하던 파리의 도핀 광장. 여주인공은 남자의 편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 도핀광장에서 남자를 추억하는데요. 영화 속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파리의 광장이에요.



시테섬 서쪽에 위치하고 있는 이 광장은 건물로 둘러싸여 있어 밖에서는 쉽게 알아챌 수 없어요. 두 건물 사이의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세모 형태의 아늑한 광장이 파리의 멋을 느끼게 해줍니다.



길 양쪽으로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위치해 있으며, 파리 특유의 낭만적 느낌을 찾아볼 수 있는 도핀 광장에서 파리지앵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2. Place de Valois 

파리1구에 위치하고 있는 Place de Valois. 루브르 박물관 뒤, 팔레루아얄 근처에 위치해 있지만 관광객의 발이 잘 닿지 않는 곳에 있어 한적한 파리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한 광장이에요.



어떻게 찍어도 화보가 되는, 파리의 오래된 건물 사이에 있는 이 작은 광장의 카페에 앉아, 파리의 낭만을 흠뻑 느껴보세요.





3. Jardin Saint-Gilles-Grand-Veneur

파리에 숨어 있는 아름다운 정원 중 하나인 Jardin Saint-Gilles-Grand-Veneur는 파리 마레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햇살이 가득한 날에는 정원 풀밭에 앉아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파리지앵들처럼, 마레지구에 들리신다면 이 아름다운 자연의 정원에서 잠깐의 관광을 멈추고 쉬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4. Village Saint-Paul

마레 지구 옆 숨겨진 작은 마을 빌라쥬 생폴. 패션 부티크가 즐비한 마레 지구에 갤러리, 앤티크샵, 서점 등이 모여 있는 아기자기한 마을이 있어요.



귀여운 소품들과 볼거리가 가득한 이 골목은 활기찬 마레 지구에 있지만, 아름다운 파리 건물 사이에 위치해 그 특유의 분위기로 한적하고 조용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빌라쥬 생폴만의 앤티크한 멋이 가득한 레스토랑, 카페도 자리하고 있으니 마레 지구에 가신다면 이곳도 꼭 방문해보세요.





5. Le petit square René Viviani

노트르담 대성당 건너편으로 잠시 눈을 돌리면 작은 공원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Le petit square René Viviani는 항상 전세계에서 모여든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노트르담 대성당 앞에 아름답고 조용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 공원에서는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를 찾아볼 수 있다고 하니, 노트르담 대성당에 가시면 이 작은 공원을 즐기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