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있어도 파리지앵처럼!

파리 여행 _ 파리의 하늘을 나는 특별한 파리 여행 코스. 헬리패스. 파리 에펠탑. 베르사이유 궁전. 본문

파리여행

파리 여행 _ 파리의 하늘을 나는 특별한 파리 여행 코스. 헬리패스. 파리 에펠탑. 베르사이유 궁전.

obonparis 2017. 12. 8. 02:07

하늘 위에서 내려다 보는 파리는 어떨까요?


그리스 로마 신화의 이카루스부터 다빈치, 라이트 형제까지 하늘을 날고 싶은 인간의 욕망은 끊이지 않았죠. 오늘은 하늘을 나라 파리와 베르사이유 궁전을 내려다볼 수 있는 색다른 파리 체험, 헬리패스를 소개합니다.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시고 주소를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초인종을 누를 때에는 아래 화살표 방향을 눌러 HELIPASS를 선택하신 후에 가운데 전화기모양을 눌러주세요.

 

사무실에서 예약 확인을 완료하시면 헬기가 있는 격납고로 이동합니다.

 

가장 먼저 안전 교육을 받고나면 헬기를 아주 가까이서 보며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답니다.

 

이제 밖으로 나와 예약 시간에 맞춰 예열된 헬기를 탑승하시게 됩니다. 헬기는 워낙 안전하기 때문에 안전벨트만 잘 착용해주시면 돼요.

 

추가요금을 지불하거나 모든 승객이 일반석을 택한 경우에는 지원해서 조종석 옆자리에 앉을 수 있어요. 

 

비행기보다 작은 헬기를 타니 정말 하늘을 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한눈에 보이는 파리 시내가 정말 아릅답지 않나요? 낮게 떠있는 구름으로 인한 그늘도 한편의 그림을 보는 것 같았답니다.

 

저희 앞자리에 타신 이태리에서 오신 신혼 부부는 파리에서 특별한 신혼 여행을 보내시고 싶으셔서 헬리패스를 선택하셨다고해요.

 

남자분께서 깜짝 이벤트로 헬리패스를 선물하셨다고 하는데 성공하셨다고 좋아하셨답니다. 

 

파리에서 베르사이유를 오가는 여정으로 베르사이유 궁전 뒤 활주로에 도착했어요.

 

활주로 내에 마련된 별장에서 잠시 휴식을 가지며 커피와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었답니다. 

 

함께 탑승한 여행객들과 함께 담소도 나누고 마련되어 있는 작은 게임을 즐기며 휴식을 가졌어요.

 

헬기를 조종해주신 조종사님께서 친절하게 헬기의 구석구석을 구경시켜주시고 알려주셨답니다.

 

헬기에 대해 더욱 자세하고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는 체험임이 틀림없답니다.

 

이제 다시 파리로 돌아갑니다! 팁을 드리자면 파리에서 출발하실 때에는 바깥쪽에, 파리로 돌아올 때에는 안쪽으로 앉으시면 에펠탑을 더 가까이서 보실 수 있어요.

 

한국의 단풍만큼 알록달록하진 않지만 파리의 단풍은 그윽한 가을이 깊어가고 있음을 알려준답니다.

 

새롭고 신기한 체험으로 시간을 훌쩍 지나가 아쉬움을 뒤로한채 파리에 도착해 여정이 끝이 났어요.

 

비행을 마치면 작은 수료증으로 추억을 남겨드린답니다. 오봉파리와 함께 헬리패스를 이용하시면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HELIPASS

주소 : 61 Rue Henry Farman, 75015 Paris

시간 : 예약 시간에 따라 상이

예약 : 헬리패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봉파리 40% 할인 코드 준비 중)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파리 투어 그리고 파리 곳곳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할인 쿠폰은 오봉파리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