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있어도 파리지앵처럼!

파리 쇼핑 _ 파리 아울렛 원네이션. 입점 브랜드. 할인쿠폰. ONE NATION 본문

파리쇼핑

파리 쇼핑 _ 파리 아울렛 원네이션. 입점 브랜드. 할인쿠폰. ONE NATION

obonparis 2018. 5. 26. 08:20

다양한 브랜드를 매우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파리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원네이션 아울렛! 60% 이상이 프랑스 로컬 브랜드로 채워진 원네이션에는 아울렛 최초로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이 입점되어 있답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아울렛에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에 대해 먼저 알아봐요!

   

오봉파리 홈페이지에서 원네이션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하시고, 원네이션 웰컴 데스크에 가서 쿠폰을 보여주시면 돼요. 쿠폰 번호와 성함을 기입하고 나면 VIP 카드가 발급됩니다. 매장 입구에 'Welcome' 스티커가 붙은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계산시 제시하면 돼요. 원네이션 내에서 구입하신 모든 영수증은 잘 보관하셨다가 총합 175.01유로가 넘을시, 여권 원본으로 면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원네이션 할인쿠폰 다운로드 받기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GALERIES LAFAYETTE 

가장 먼저 아울렛 최초로 파리 백화점이 입점된 원네이션의 갤러리 라파예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각 제품마다 원래 가격과 아울렛 할인가가 적혀있어 가격 비교를 쉽게 할 수 있답니다. 게다가 추가 할인이 붙어있는 태이 있는 경우 아울렛 할인 가격에서 그만큼 더 할인 받을 수 있고 오봉파리 10% 할인 쿠폰에 택스리펀 12%까지 더해지면 원하는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겠죠?

    

원네이션 내의 라파예트에는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시슬리, 자파, 휴고보스, 랄프로렌, 폴로, 마크 제이콥스 등 400여 개의 브랜드가 들어와 있어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는 물론 진짜 프렌치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녜스 베 AGNÈS B

선미의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아녜스 베도 원네이션에 있어요. 1975년부터 시작된 프랑스 브랜드로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제품들이 각 사람의 개성에 맞게 오랜 기간 유지될 수 있는 스타일을 고집하는 프랑스 브랜드랍니다. 프렌치 시크를 모든 아이템에서 느낄 수 있어요.

     

아르마니 ARMANI

아울렛 2층의 한 코너를 모두 사용하고 있는 아르마니 매장에서는 아르마니 그룹의 의류, 신발, 시계, 가방, 선글라스 등 폭 넓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산드로 SANDRO

1984년에 창안되어 거리와 도시, 건축에서 영감을 얻으며 만들어진 브랜드로 산드로는 우아하고 세련된 패션으로 유명합니다. 젋은 파리지엔느들의 사랑을 듬뿍 받오 있기도해요. 올 봄과 여름에는 산뜻한 핑크와 레드 색상이 유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다 비스타 MODA VISTA

산 마리나, 미넬리, 앙드레, 코스모 파리 등 다양한 신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모다 비스타! 봄, 여름에 잘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신발들이 브랜드 별로 진열되어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되는 곳이에요.

   

벤시몽 BENSIMON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프랑스 국민 운동화 벤시몽! 벤시몽 키즈도 있어 가족 커플 운동화로도 좋아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딕앤볼테르 ZADIG&VOLTAIRE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을 선보이는 브랜드랍니다. 봄을 맞이한 새내기를 연상시키는 상큼한 옷들이 눈에 띄었어요.

    

KIDS AROUND 키즈 어라운드

보스, 마크제이콥스, 팀버랜드, 자딕앤볼테르 등 0세부터 16세까지 다양한 키즈 패션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쿠스미 티 KUSMI TEA

프랑스의 유명한 차 브랜드! 다양한 향과 맛의 티를 구입할 수 있고 시즌별 스페셜 에디션 차도 시음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티컵, 티팟 등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선팩토리 SUN FACTORY

햇살이 뜨거운 프랑스에서는 필수인 선글라스! 원네이션에 입정해있는 선 팩토리에서 프라다, 게스, 아르마니,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선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홈앤쿡 HOME&COOK

홈앤쿡에서는 프라이팬, 냄비, 주방도구,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주방 도구, 기기, 기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테팔 후라이팬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답니다. 

    

FOOD&BEVERAGE

쇼핑을 하다보면 허기가 지기 마련이죠. 원네이션 브랜드에는 햄버거, 커피, 샐러드, 피자 등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및 카페도 입점해있어 쇼핑 중 식사도 할 수 있어요. 린트 초콜렛 매장과 스타벅스도 있답니다. 

   

이 밖에도 게스, 고스포츠(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 망고, 나프나프, 아메리칸빈티지 등 다양한 매장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며 쇼핑하세요!

   

게다가 짐보관 서비스, 기저귀 및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수선실 등 편리한 쇼핑을 위한 많은 것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오봉파리와 함께 스마트한 쇼핑 즐기시길 바라요!

   

원네이션 ONE NATION

주소 : 1 Avenue du Président John Fitzgerald Kennedy, 78240 Clayes-sous-Bois
시간 : 일-금요일 11h-20h, 토요일 10h-20h
교통 : 셔틀버스 또는 기차 이용 자세히 보기


더욱 다양한 파리 정보와 할인쿠폰은 오봉파리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Comments